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Q. A/S 서비스는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?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7-03-20 16:54:4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04
평점 0점

A. 안녕하세요. 넥타몰 입니다.


A/S접수는 당사 고객센터 02-701-3003으로 유선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방문 접수 및 택배 접수로 이루어지게 되며,


자세한 내용은 [이용안내 FAQ] -> [A/S] -> [A/S 및 반품, 환불, 교환 규정 안내] 에 대한 게시글을 참조 부탁드리며,


본 규정은 Nektar, Artesia, Hitman 에 대해서만 해당되며, 타사 제품들은 당사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.


A/S는 순차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당일 처리가 불가능할 시에는 2~3일 소요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화살표TOP
  • 버튼
  • 버튼
  • 버튼

TODAY VIEW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barbar